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아이스크림홈런 소개

아이스크림홈런은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2008년 런칭 이후 8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이면서 초등 선생님 99%가 매일 수업과 평가에 활용하고 있으며 매일 학교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나는 초등학생 270만명인 초등 학습 1위인 가정학습 프로그램이다. 전국 초등학교 99%에서 매일 수업과 평가에 활용되는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로 공부를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여기에서 홈런이라는 단어가 자주 나오는데 이때 홈런은 야구의 달린다는 Run이 아니라 집에서 배운다는 Learn이다.






무료 학습 체험과 혜택 


위에서 적은 홈런을 정회원과 동일하게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인 전용학습기로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무료 체험을 하면 아래에서 적지만 학습기기체험, 무료학습체험권, 1:1 학습관리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전용학습기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태블릿PC다.


그런데 4일 더 체험하고 싶다면 55,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그리고 더 체험 기간이 아닌 12개월, 26개월인 아이스크림홈런 상품의 가격은 여기에서 볼 수 있다. 


학습기기체험


아래 그림은 홈런 전용학습기인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초등학생 교육용으로 맞춤 설계된 제품이면서 게임, 유해사이트 등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며 각도조절 모니터 및 필기펜 등으로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안정된 환경 속에서 학습에 대한 집중력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참고로 위에서 적었듯이 무료 체험을 하면 아래의 기기가 제공된다. 



무료학습체험권 1


위에 소개한 전용학습기도 제공하며 한 학기에 1회 배달되는 시험 대비 높은 적중률의 아래와 그림과 같은 예상 홈런문제집을 제공한다. 보다 완벽한 학습 대비를 위하여 오프라인 문제집을 학기별로 받아볼 수 있다. 그러면 시험적중 예상 문제집으로 아이스크림홈런학습기를 통해 충분히 공부하고 점검한 내용을 종이 교재로 풀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무료학습체험권 2


여기를 클릭하면 아래 그림 3번의 홈런 학습구성을 체험할 수 있다. 자기주도적으로 개념의 핵심까지 스스로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콘텐츠인 학교공부 예복습, 위에 소개한 홈런문제집을 포함한 학교시험대비, 학교숙제&학습사전, 영어캠프 ,수학플러스, 한자서당 등 다양한 학습을 체험할 수 있다. 




1:1 학습관리


1:1 홈런 담임 선생님과 화상 통화 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쪽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 하여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하여 아이의 학습을 관리해준다. 참고로 아이스크림 홈런의 홈런 선생님은 아이들의 학습 코치와 관리에만 전념하는 진정한 교육 전문가이다. 그리고 홈런 선생님은 단순한 학습 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 어린 관심과 애정으로 아이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정리 영상과 무료 체험 신청


위에서 적은 것을 아래 왼쪽 첫 번째 동영상을 클릭해서 보면 한 번에 알 수 있다. 다음 동영상은 홈런 후기로 각각 부모와 학생의 인터뷰다. 학습기기체험, 무료학습체험권, 1:1 학습관리 등 7일간 무료 체험 신청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신청하기 바란다. 


그밖의 정보


홈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홈런 소식,홈런의 학부모용,학생용 SNS를 방문할 수 있고, 교육이야기에서 전문가가 제공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홈런 추천 콘텐츠에서 무료 핵심전과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무료 학부모 성향 테스트를 할 수도 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