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ABOUT 그랜드면세점


그랜드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이다. 그러니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도 오프라인 면세점처럼 화장품 · 향수 · 시계 · 의복 · 전자제품 등의 쇼핑을 할 수 있다. 만약 설화수를 구입한다면 회원 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 쿠폰 사용으로 인터넷 면세점 중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설화수 제품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를 1967년부터 한방을 중심으로 한 미용법을 연구해왔다. 1973년 국내 최초로 인삼 사포닌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출시하였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연구를 거듭하여 피부 고민의 근본을 다스리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이다. 그리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조화로운 피부 다스린다. 위와 같은 특징의 설화수를 회원 할인 + 적립금 최대 30% 할인 + 브랜드 쿠폰 사용하면 인터넷 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아래는 그랜드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설화수 제품 일부이다.



쿠폰 제공


위에서 설화수를 회원 할인, 적립금 할인, 브랜드 쿠폰를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브랜드 쿠폰은 그랜드면세점 어떤 페이지든 상단의 쿠폰존을 클릭하면 아래 그림 1번과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 브랜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아니면 위 상품을 클릭하여 2번처럼 브랜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그렇다고 그랜드면세점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에 쿠폰이 발행되는 것이 아니다. 아래에서 적을 발리, 발망, 순토, 엘리자베스아덴은 브랜드 쿠폰이 없다. 브랜드 쿠폰은 설화수를 비롯하여 아모레퍼시픽, LG화장품 등에 발행되며 되며 특별히 그랜드면세점에서만 발행된다. 브랜드 쿠폰은 쿠폰존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여기를 클릭하여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쿠폰존 페이지에서 갈 수 있다. 




발리 세일


신규 입점 오픈 기념으로 발리 전품목을 40% 세일을 하고 있다. 칼프란츠 발리(CarlFranz Bally)에 의해 탄생된 Bally는 1851년 스위스의 쉔베르트에서 구두를 생산하며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발리의 명성은 구두로 부터 시작되었으며, 구두 제국은 최고의 질을 추구한다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등의 유럽을 비롯하여 미국 등의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세련된 감각과 품격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고전적이면서 유행에 뒤쳐지지 않은 디자인으로 인정 받고 있다. 설명에 구두라고 해서 혹시나 구두라고 할지 모르는데 아래 상품을 보듯이 판매하는 품목을 선글라스를 말한다. 아래 상품은 발리선글라스 40% 세일 상품 중 일부인데 발리 정보 및 제품 일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망 세일


빌리와 마찬가지로 발망도 신규 입점 오픈한 기념으로 전품목 40% 세일 행사를 하고 있으며 아래 5개는 일부이다. 발망에 대해 설명하면 BALMAIN은 1945년 Pierre Balmain에 의해 만들어진 프랑스 브랜드이다. 2차 세계대전 이후 French 패션의 왕으로 불리며 많은 배우와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다. Pierre Balmain 거쳐 Erik Montense, Oscar dela Renta까지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다자인들은 선보이던 발망은 Cheistophe Decamin에 의해 모던하고 엣지있는 디자인들을 선보이며 패션매거진, 런웨이, 배우 및 유명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뛰어난 독창성과 발망만의 특유의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현재 국내외 많은 연예인들과 패셔니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현재 Oitvier Rousteing에 의해 전개되고 있다. 그리고 발망 세일 제품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토 사은 이벤트


여기를 보면 순토는 아래 1번 그림에 나온 세계 최고의 정밀 스포츠 시계로 모험을 즐기는 스포츠맨을 상징하는 아웃도어 스포츠용 손목 시계이다. 그리고 순토는 스칸디나비안풍의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기능적인 측면과 스타일이 모두 갖춰져 있는 트랜드 섹터인 특징을 가진다. 사은 이벤트로 순토시계 구매 고객에게는 2번에서 볼 수 있는 워터백을 증정하고 있다. 



엘리자베스아덴 사은 이벤트


엘리자베스아덴 브랜드샵을 보면 알겠지만 전 품목을 30% 세일 하고 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물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사은 기간은 9.25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다. 그리고 엘리자베스아덴의 사은 이벤트 정보 및 제품 일부는 여기에서 보고 얻을 수 있다. 



그랜드 면세점 홈페이지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