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졸업과 입학의 달을 맞아 문자인사말을 많이 필요도 할 것 같다. 그러므로 문자인사말 서비스를 하는 홈페이지와 제공하는 것을 소개하고자 한다. 설날 문자인사말에서도 적었지만 그 홈페이지는 문자를 포함하여 엑셀, 광고, 선거 문자도 서비스하며 전단지, 팩스, 메일 서비스도 하니 문자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하고 싶다면 다른 방법으로도 할 수 있다. 가령 인사말을 집에 전단지로 보내도 특이할 것 같다. 그리고 인사말을 팩스로 보내도 것도...그것은 특이할 것 같은데 쉬울지 생각해봤으면 한다.





무료 회원가입시 무료혜택


그 홈페이지에서 아래 그림을 보듯이 무료 가입시 문자 10건과 팩스 10건을 무료제공한다. 문자서비스를 하는 홈페이지 모든 곳은 무료문자를 제공한다고 보면 된다. 내가 며칠 간 문자서비스 관련 사이트를 살펴봤는데 모든 곳이 회원가입하면 무료문자를 제공했다. 경쟁하는 곳에서 회원가입하면 무료문자를 주면 안 줄 수 없을 것이다. 일상도 마찬가지...참고로 그 곳은 팩스 서비스도 한다. 그러니 회원가입하면 팩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이벤트로 기간은 2월 23일까지로 내일까지니 관심있다면 참여하기 바란다. 전에 자세히 적었고 이 글에서는 졸업과 입학 문자인사말이니 적지 않겠다. 간단히 적으면 이벤트 내용은 결제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 할 수 있다.   




문자인사말


문자를 많이 보낸 사람은 알 것이다. 문자에서 저렴한 가격은 글자만을 포함한 단문(SMS)이나 장문(LMS)이다. 그러나 단문이나 장문에서 쉽게 인사말은 찾을 수 없었으나 아래 그림을 보듯이 포토에서 졸업과 입학에 관련된 괜찮은 문자인사말을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꼭 거기에 있는 것은 사용할 필요는 없다. 참고로 단문이나 장문은 글자만 있는 것이고 그림, 동영상 등을 포함하면 포토문자(MMS)가 된다.





그리고 아래 그림에 나온 포토 에디터를 사용해 그리기,글자추가,이미지 삭제 등 변형할 수 있다. 참고로 MMS는 포토로 위 그림에 나온 사진이고 아래 그림에 나온 아이콘과 그림문자는 에디터에서 지원하여 포토에 추가할 수 있다. 그러니 위 샘플 포토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에디터에서 또 다시 변형할 수 있는 것이다. 아래 그림에서 보면 새로운이라는 단어를 삭제할 수 있다.



위에서 본 다양한 포토 문자인사말을 보내러 가기 위해서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