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게티이미지뱅크는 유료로 이미지, 동영상, PPT소스, 템플릿, 폰트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콘텐츠를 유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래 그림에 나왔듯 회원가입하면 매일 3컷씩 다운받을 수 있게 다양한 파일형식으로 무료이미지를 제공한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것이 하루 3컷, 월 90컷 무료이면서 50,000여컷의 무료이미지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직접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또한 무료이미지는 매월 90컷, 일 3컷의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다고 하니 마음에 든다. 

 

 

설날을 검색했을 때 아래 그림처럼 나타나는데 이것은 무료이미지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유료 이미지가 나타나는 것과 비슷한 것 같다. 제공하는 사진이 약 50,000컷이라 무료로 검색되는 사진이 많다. 또한 한글이라 마음에 든다.

 

 

상업적인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알았으면 하는 것은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몇 개 제한 사항만 알아보면 예로 50,000여컷의 무료이미지를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루 3컷 다운로드 받을 수 잇고 다운로드받은 후 30일이내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블로그나 SNS에 사용할 때 출처를 잊지 말았으면 한다. 무료이미지라고 출처없이 사용하여 불이익을 당하지 말았으면 한다. 

 

 

이런 것이 싫으면 무료가 아닌 유료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유료가 5천만 컷이니 이미지 소비가 많은 사람에게 고작 5만컷인 무료이미지를 이용하는 것은 마음에 들지 않을 것 같다.

 

 

 

스톡 이미지, 사진, 벡터, 비디오 및 음악 | Shutterstock

수백만 개의 로열티 프리 스톡 이미지, 사진, 비디오 및 음악을 검색해 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수천 개의 고해상도 스톡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www.shutterstock.com

 

'IT.인터넷.생활 관련/콘텐츠'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