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인 gearbest.com을 방문하면 온라인 도매 가격으로 게임, 장난감, 스마트폰, 태블릿PC, 액션 캠, TV 박스, TV, 드론, 3D 프린터, 자동차 등의 최신 전자 장치 및 부속품을 쇼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주방 도구, 천장 조명, 손전등, 유화 등 광범위한 범위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어베스트 4주년 축하와 브랜드


4주년을 맞아 아래 그림의 플래시 세일, 메가 바우처 할인 등 다양한 제품 축하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아래 그림을 보니 48분 후에 XIAOMI(샤오미) 제품을 플래시 판매한다고 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저렴하게 해외직구 할 수 있다. 기어베스트 홈페이지는 영어로 구성됐는데 바로 아래 그림 한글로 번역했다. 그리고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달러가 아닌 한화를 설정하였으므로 달러가 아닌 제품 가격이 한화(₩)로 표시된 것이니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 기어베스트에서 한글 번역 및 한화 설정은 아래에서 간단히 적으려 한다. 



그리고 4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플래시 세일도 볼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Brand Store에서 많은 할인 제품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은 기어베스트에 입점한 Vernee 공식 브랜드 제품 중 일부이다. 참고로 위는 홈페이지를 한글로 번역한 후 캡처했고 아래 그림은 번역하지 않고 캡처했다.   



한국어 지원과 한화 설정


아래 그림은 PC 크롬이 아닌 모바일 크롬으로 기어베스트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했다. 주소는 1번과 같이 https://m.gearbest.com이다. PC가 아닌 모바일에서는 모바일 홈페이지로 접속했으면 한다. 홈페이지를 한글보고 통화를 한화로 설정하면 직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직구를 위해 회원가입, 주소설정,구매 등을 설정하는 것은 여기에서 알아볼 수도 있고 아래에서는 모바일 크롬에서 번역과 한화 설정에 대해 간단히 적고자 한다. 


모바일 크롬으로 기어베스트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 2번과 같이 한글을 누르면 한글로 번역해준다. 그러면 다음 두 그림을 보듯이 홈페이지가 영어에서 한글로 변한다. 



홈페이지를 한글로 했으니 이번에 제품 가격을 달러가 아닌 한화(원)로 설정하는 것에 대해 적으려 한다. 아래 그림 1번을 보면 제품 가격이 달러($)로 달렸다. 이것을 한화(₩)로 변경하기 위해서 페이지를 내리면 2번이 보일 것이다. 2번을 누르면 다음 화면에서 한화인 ₩ KRW 3번을 누른다.



그러면 기어베스트에서 통화 설정을 한화로 설정한 것이니 가격이 원이나 ₩로 표시된다. 아래 그림 4번처럼 한화로 설정됐고 이제부터 5번을 보듯 제품 가격이 달러가 아닌 한화(₩)가 붙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한국어 설정은 Language를 클릭하여 한국어를 선택하면 되고 통화 설정를 한화로 설정하는 것은 Ship to South Korea/USD를 클릭한 후 Currency에서 ₩ KRW를 선택하고 Save 버튼을 누르면 된다.


기어베스트는 한국어를 지원하며 한화를 설정할 수 있어서 직구가 쉽다. 그리고 위 글만 본다면 기어베스트가 한국에 있는 한글 홈페이지로 착각할 수 있다. 다시 적지만 기어베스트는 중국의 탑 브랜드 DJI, 샤오미, 화웨이 등의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이다. 그리고 기어베스트는 영어만 아니라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 


이벤트 핫딜 정보


4주년 이벤트 페이지가 아니라도 플래시 세일, 할인 코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핫딜 정보가 매일 기어베스트 공식블로그에 업데이트 된다. 이런 정보를 알면 고품질의 제품을 저품하게 쇼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플래시 세일, 할인코드가 있는 이벤트 핫딜 정보에서 아래는 가전 제품 목록에 있는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는 샤오미 TV만 소개했다. 



4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기어베스트 4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공식블로그에서도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어베스트 네이버 공식블로그 이웃신청 그리고 이 페이지에 좋아요 및 관련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래와 같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3월 19일 ~ 4월 9일까지이며 발표일은 4월 30일이다.



기어베스트 홈페이지로 이동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