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그랜드면세점 3월 회원 적립금 및 쿠폰


먼저 그랜드면세점에서 제공하는 3월 회원 적립금 및 쿠폰을 소개하려고 한다. 아래 그림에 나왔듯 최대 155,000원의 적립금과 17%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사이버머니라 할 수 있는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하면 아래에서 소개할 선글라스, 클라란스, 록스땅 등의 상품만 아니라 그랜드인터넷면세점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참고로 3월 회원 적립금 및 쿠폰은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3월 적립금 중 일부만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아래 그림과 같다. 



아래 그림은 전체 쿠폰 32개에서 브랜드쿠폰 25개 중 일부만 나타내 있다.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모두 그랜드에서만 브랜드쿠폰 사용 가능하다.  




선글라스 특가 


기간은 2018.03.01 ~ 2018.03.31.까지 3월 한 달간 적립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발망 등 선글라스 브랜드로 아래 그림에 나왔듯이 특정 금액 구매시 적립금을 다운받으면 적립금이 적용된다. 발망은 250 달러고 에드하디는 100달러다. 발망과 에드하드 브랜드외에도 특가로 판매하는 선글라스 브랜드는 총 15개가 된다. 적립금을 다운 받을 수 있는 페이지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클라란스 세일과 적립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인 클라란스는 구매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80% 세일하고 있다. 그리고 즉시 4% 적립할 수 있다. 클라란스 브랜드 및 이벤트 제품은 여기에서 볼 수 있다.




록시땅 세일과 적립금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인 록시땅도 구매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또한 세일률은 달라도 제품 세일과 즉시 4% 적립할 수 있다. 클라란스와 비슷하다. 록시땅 브랜드와 기획전을 여기에서 볼 수 있다.




대구 그랜드면세점 이벤트


그랜드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인 대구그랜드면세점 매장에서 3.12 ~ 4.08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에 아래 그림에 나왔듯 구매금액별 경품 증정 이벤트와  $300이상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으로 경품 용모의 행운에 도전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가 있다. 단, 동원/프리메라 경품은 선착순 지급으로 소진시 종료 된다.  




위에서 설명한 것외에 적립금 이벤트, 세일이벤트, 사은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맛보기 위해서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홈페이지인 여기를 클릭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