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며칠 전 2018/06/15 - 구글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삽입 첫째라는 글에서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구글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설치는 티스토리에 비해 간단하다고 적었다. 이번에 애드센스를 전문적인 구글 블로그 테마(스킨)를 무료로 구할 수 있는 곳에 대해 적으려 한다.  






구글블로그 스킨(테마) 중에 구글 블로그에서 구글블로거가 만들어 무료로 배포하는 제공하는 멋진 테마(스킨)이 굉장히 많다. 그 스킨을 보면 아마 티스토리의 유료/무료 스킨은 우습게 보일 것 같다. 내가 본 테마(스킨) 중에 멋있는 것은 워드프레스였고 다음이 구글 블로그였다.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구글 블로그 테마는 워드프레스를 따라 하는 것 같았다.  



그건 그렇고 아래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구글 블로그 테마(스킨)을  유료가 아닌 무료로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래 사이트에서 1, 2번 사이트는 By Features와 BY FEATURE의 ADS READY를 보면 애드센스 테마만 분류했다. 단 사이트가 모두 영문이다. 예로 1번 사이트는 아래 그림 1번을 누른 후 2번을 선택하면 된다.




  1. https://gooyaabitemplates.com/ : 애드센스 테마
  2. https://www.mybloggerthemes.com/ : 애드센스 테마



그런데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에 멋진 무료로 제공하는 테마(스킨)이 굉장히 많다. 많기 때문에 분류도 세분화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광고를 위해 최적화된 테마에만 눈이 가질 않을 것 같다. 내가 그랬다. 하지만 무료 테마(스킨)은 많은데 사이트가 영문이라....그리고 피드백도 없다고 할 수 있어서 구글 블로그도 자세히 몰라 꾸미기도 광고 넣기도 어려웠다.



나는 쉽지 않았는데 다른 사람은 모르겠다. 무료로 제공하는 테마(스킨)은 충분하고 애드센스 삽입도 티스토리와 비슷하다. 위에 적었듯 광고를 삽입하려고 할텐테 검색을 통해 매뉴얼을 찾을 것이다. 설명대로 될지는 의문이다. 설명은 모든 테마가 아닌 설명한 블로그 테마에서 그렇다는 것이다. 




맞는 예인지 몰라도 A지역에서는 맞아도 B지역은 틀리다는 것이다. 그 테마(스킨)에서 그렇게 된다고 구글 블로그의 모든 테마에서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다. 티스토리도 마찬가지다. 



20만원대 노트북


'블로그/해외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