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가정, 학교, 기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미디어 스위트16이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가정뿐만 아니라 기업, 학교에서도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하는 완벽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미디어 스위트 16에는 동영상 및 사진 편집을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 인터넷 방송 효과 솔루션,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등 19종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다. 




Create 솔루션


파워디렉터는 직관적인 편집 환경과 함께 고성능 360도 영상 편집 환경까지 제공하여 모든 수준의 유저들에게 통용되는 강력하고 유연한 기능이 갖춰진 최고의 편집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세계 최초의 컨슈머 레벨 360° 비디오 스태빌라이저 덕분에 흔들림 없는 360° 영상을 제작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물 흐르듯 부드러운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그밖에 오디오 덕킹으로 음악 트랙 페이딩을 통해 음성을 더욱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전매특허 TrueTheater Color 품질 향상 기술을 사용해 클립의 색조와 생동감을 즉시 최적화하여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비디오를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비디오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특별 콘텐츠 효과 팩으로 여행팩5, 홀리데이팩9, 웨딩팩9을 제공한다. 이런 효과 팩을 사용해서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예로 59,800원인 여행팩을 사용해서 멋진 여행 영상을 쉽게 만들어 간직할 수 있다. 위와 같은 파워디렉터16의 자세한 기능 및 따로 구매는 여기에서 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로 다른 어떤 제품도 흉내낼 수 없는 인상 깊은 사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360°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한 사진을 멋진 360° 파노라마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360°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다. 전에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사진을 경험할 수 있다. 


새로운 작은 행성 기능을 사용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거나 360° 이미지를 놀라운 파노라마 이미지로 변화시킬 수 있다. 수 백만 포토디렉터 팬들이 감동 받은 이유, 지금부터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 짧은 동영상을 창의적인 GIF 애니메이션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사용해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어의 구성요소가 모두 포함된 레이어 템플릿을 불러와 멋진 사진으로 만들 수 있다. 이런 포토디렉터의 자세한 기능 및 따로 구매는 이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자신만의 영화 디스크, 사진 슬라이드 쇼 디스크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인 PowerProducer 6를 포함하고 있다. 그리고 간편 오디오 편집인 WaveEditor를 포함하고 있어서 음성을 녹음하고 트림, 잘라내기 및 혼합 도구 등 다양한 오디오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지금 무료로 오디오 디렉터 8을 제공하고 있으며 Create 솔루션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만약 CyberLink 클라우드 50GB (1년),PowerDVD, U 웹 세미나 Pro 100 (1년), 웨딩 팩을 포함하고 있으며 50% 할인하는 169,000원인 파워디렉터와 포토디렉터 스페셜 콤보 제품을 원한다면 이 페이지를 보면 된다.



Play 솔루션


PowerDVD를 포함하고 있다. PowerDVD는 단순한 DVD 및 Blu-ray 디스크 플레이어가 아니라 erDVD는 이제 필수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으로 다시 태어났다. 포괄적인 재생 지원 및 전매특허 품질 향상 기능을 사용해 영화와 오디오의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YouTube 및 YouTube Live에서 수많은 4K 온라인 콘텐츠를 감상하거나 고정 기능을 사용해 나중에 인터넷 없이 감상할 수 있다. 참고로 미디어스위트16에 포함된 PowerDVD 버전은 18 버전이다.


MediaShow 6라고 사진 관리, 검색 & 공유 솔루션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 FaceMe™ 기술로 얼굴을 인식해 사진에 포함된 인물을 기준으로 사진을 분류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의 미디어 슬라이드 쇼를 만들고 디스크로 제작해 미디어 콘텐츠를 신속하게 공유할 수도 있다.



Work 솔루션


U미팅은 뛰어난 오디오 & 비디오 품질,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쉬운 초대 & 일정 계획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전 세계 모든 사람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다. 통화 중단 및 통화 품질 저하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이 회의 참가자에게 최고의 회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미니멀한 레이아웃의 고품질 화상 회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U세미나는 라이브 또는 사전 제작, 프레젠테이션 방송 일정 예약, 비디오 온디맨드의 기능을 가져서 온라인 사용자와의 연결을 통해 보다 원활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쉽고 강력한 솔루션이다. 라이브 또는 사전 녹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여 간편하게 시간을 예약하고 청중에게 웹세미나 URL을 전송하기만 하면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그리고 미리 녹화된 프레젠테이션에 라이브 코멘트를 추가해 인터랙티브한 웹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다.


PerfectCam은 정교한 가상 메이크업을 통해 라이브 화상 미팅 또는 방송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플러그인이다. 원클릭으로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보일 수 있다. perfectcam은 더욱 많은 비즈니스 미팅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면서, 그 빈도가 늘어나고 있으며 시간대 역시 새벽, 늦은 저녁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필요하다.


온라인 솔루션


Screen Recorder 3는 빠른 응답성, 고품질 스크린 캡처 기술을 제공한다. 온라인 오디언스에게 화면 콘텐츠를 녹화 또는 스트리밍, 블로깅 및 공유할 수 있는 유일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YouCam 7은 웹캠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가능하게 해 줄 솔루션이다. 재밌는 효과를 넣은 화상 채팅과 인터넷 방송 등 다양한 작업을 YouCam 7 하나로 완성해 볼 수 있다.  보안 감시 및 얼굴 로그인과 같은 간편하고 효율적인 보안 기능 역시 제공한다.


CyberLink 클라우드는 미디어 또는 프로젝트를 온라인으로 저장 및 백업하고 여러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미디어 스위트는 25G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로 파워디렉터 등에서 작업한 것을 CyberLink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다. 또는 불러올 수 있다. 


 

유틸리티 솔루션


Power2Go 11라고 버닝, 백업 및 변환 소프트웨어의 선두주자를 포함하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영화 전송 시 원본 품질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과 함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MediaEspresso는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인코딩 작업을 매우 효율적으로 처리해 준다. 전 세계에서 가장 스마트한 인코딩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예로 4K 비디오 파일 변환을 지원하는 MediaEspresso 4K 비디오를 H.264 (뛰어난 호환성) 또는 H.265 (뛰어난 효율성)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다.


PowerBackup 2.6는 3가지 백업 방식을 제공하는 데이터 백업 소프트웨어다. 무압축, 빠른 압축, 최대 압축 중 하나를 선택해 모든 파일 및 중요한 자료들을 백업해 두었으면 한다.


LabelPrint는 4 단계의 간단한 작업만으로 디스크 라벨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템플레이트를 선택, 정보를 입력하고 프린터로 출력하기만 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스크 라벨 제작 완성할 수 있다. 그러면 아래와 같다.

위에서 적었듯 미디어스위트는 가정, 학교, 기업을 위한 완벽한 역할을 수행할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미디어 스위트 16



윈도우10 홈과 프로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