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체국쇼핑에서 영상크리에이터 안심기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 대상은 요리 및 음식에 관심 많고 간단한 영상 제작이 가능한 사람이다. 모집 기간은 2018.8. 10.(금) ~ 24.(금)이며, 10명 이하로 선발하며 활동 내용 및 혜택은 아래 그림과 같다. 간단히 정리하면 활동 기간인 2018.9. 3.(월) ~12.31.(월) 동안 우체국쇼핑 안심먹거리 제공받아 먹거리를 소재로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월 1회 SNS 게시하는 것이다. 예로 요리 레시피, 재료 손질법, 좋은 재료 고르는 방법 등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위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 그림과 같다.



지원 방법은 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고, 아래 그림의 이메일로 접수한다. 그리고 심사는 8. 27.(월) ~ 30.(목) 한 후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참고로 지원서를 다운받아 보면 모집 대상, 기간, 활동 내용, 활동 혜택 등을 볼 수 있다.





지원서는 HWP 파일 형식인데, 유료인 한컴오피스가 없다고 걱정할 것이 없다. HWP 문서를 열 수 있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오피스폴라리스오피스네이버오피스가 있다. 


먼저 폴라리스오피스 홈페이지를 봤더니 PC 버전을 포함 안드로이드OS와 iOS 앱이 있는 것을 확인했다. 그러니 앱으로 얼마든지 지원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다. 참고로 아래 그림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한 폴라리스오피스 앱에 대한 설명으로 앱은 무료이며 구입할 수도 있다.



웹오피스인 네이버오피스로 열어도 열 수 있는데, 지원서는 깨지지 않았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네이버오피스를 열면 HWP를 네이버워드로 변환한다. 그리고 편집한 것을 저장하려면 파일 형식도 HWP가 아닌 DOC, DOCX 등으로 저장해야 한다. HWP 파일 형식 변환이나 그대로 보존하고 싶다면 폴라리스오피스를 이용하기를 권한다.



지원서 다운로드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