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우체국쇼핑에서 추석선물할인대전을 포함 이벤트를 마련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추석선물세트 등 아래 그림처럼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추석선물할인대전에서는 추석을 준비하기 위한 많은 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추석선물할인대전 목록에서 건겅먹거리달을 선택하여 다시 홍삼, 한우 등을 선택하게 되는데, 목록에서 홍삼을 선택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약 100개 상품이 나타난다. 대부분 할인 상품이고 쿠폰도 포함하고 있다. 참고로 홍삼이 아닌 다른 상품을 선택하고 싶다면 그림 위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에 지역경제 살리는 전통시장을 봤는데, 아래 그림처럼 농수산선물세트,건강신품,한우&한돈,생활선물세트가 있었다. 거기에서 건강식품을 선택해서 봤고 15개의 상품이 나왔다.




추석선물할인대전외 것이 있다. 이 이벤트는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B2B 제외)을 대상으로 전 구매자 대상 BIG 이벤트다. 이 이벤트에 발행되는 아래와 같은 쿠폰으로 추석선물할인대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후 경품에 응모하여 안마의자를 선물할 수 있다. 기간은 9월 18일까지로 전회원으로 대상으로 발행되는 



위에서 말한 경품은 아래와 같고 위에서 적었듯 응모 기간은 9월 18일까지로 응모 방법은 상품을 구매한 후 아래 그림의 경품을 선택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월요일  우체국쇼핑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그리고 누적금액이 아닌 1 회 최종결제금액 기준으로 30만원 이상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래 그림의 특별 경품 응모 기회를 한번 더 준다. 응모 기간 및 방법 등을 위와 동일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추석이벤트가 있는데 모바일 핫 혜택으로 위와 동일한 기간인 18일까지 모바일앱으로 추석선물을 구입하면 추가 경품인 아래 그림의 무선청소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가 있는데 이름은 송편을 모아라로 미션을 수행하고 송편을 받는 것이다. 미션은 1일 1회 로그인 한날 송편 1개 지급, 기간 내 실 구매금액 누적 합산 10만원 당 송편 1개 지급, 기간 내 우체국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1건수당 송편 1개 지급 된다. 송편의 수에 따라 아래 그림의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석선물할인대전 등 이벤트 페이지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