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들어가기 전에 

욕실 스팸에 대한 댓글이 1월 8일 하나가 저의 스팸 필터에 걸려 차단돼 이제는 없겠다고 생각했는데 몇시간이 지나서 저의 스팸 필터를 뚫고 스팸 댓글을 달아 저의 자존심에 금이 갔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제 블로그에 욕실 스팸 댓글 구경을 아예 하지 않도록 할 작정으로 스팸 필터를 강하게 할 것이니 스팸이 아니더라도 댓글이 스팸이라고 차단되어도 기분 상하지 마시고 이웃 여러분이 이해해 주세요.

예전에 XE(제로보드XE)로 만든 제 홈페이지에서 도박에 대한 스팸 댓글을 달길래 그 게시판을 간단히 로그인 글쓰기를 허용하면 되었으나기때문인지 몰라도 스팸필터로만 막았던 기억나는데 이번 욕실 스팸 댓글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단순한 방법으로는 못 막을 것 같습니다.

간단히 해결할 수는 있습니다.

욕실 스팸을 막는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이 단지 댓글 권한을 로그인 사용자나 승인 후 출력을 이용하면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 달기를 허락하면 소통에 문제가 있고. 관리자 승인 후 출력은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이사왔을 때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달게 했는데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 블로그와 같이 생각하는 것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강하게 하는 것이 해결방법

댓글을 보건데 스팸 댓글을 프로그램으로 단다고 하니 단순히 아이피 필터로 막으려고 하면 막지 못합니다. 그 프로그램을 돈받고 파는 놈들이 간단히 아이피 필터로 차단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팔겠습니까? 만약 제가 스팸댓글을 사는 사람이라도 아이피 필터로 막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입하지도 않겠습니다. 아마  댓글 스팸 광고를 뿌리는 프로그램을 만든 놈들은 여러분이 스팸 광고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다 계산하고 스팸 프로그램을 만들었을  것 입니다. 여러분이나 제가 받은 스팸을 보면 얼마나 정교한지 알 수 있을 것이므로 그 스팸 광고는 아이피 필터로는 도저히 막지 못합니다. 혹시 유동아이피로 스팸 댓글을 단다고 4자리 중에 3자리가 같다고 생각한다면 직접 스팸 댓글의 아이피를 보시면 하나도 3까지 동일한 아이피를 안 쓰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러니 저는 아이피로만은 못 막는다고 생각되어 본문 필터링과 이름 필터링을 활용하는데 전보다 강하게 나가려 하니  티스토리 블로그의 스팸 필터 오류인지 몰라도 이것으로 인해 이웃들의 스팸이 아닌 댓글이 차단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아래는 스팸 댓글인데 첫번째는 저의 스팸 필터에 걸려 바로 휴지통에 갔고 두번째는 몇시간 후 저의 스팸필터를 뚷고 나간 경우입니다.
욕 실 에 서 두 명 의 노 예 와~ 집이나 모델로 직접 보내드립니다. 3시간-3만원 긴밤-5만원 횟수는 무제한! 발가락부터 머리까지 깨끗히 입사 하 루 밤 사 랑~ 100 프 로~ 전 국 각 지 모 두 가 능~! 시간제한없고 언제든지 만나실 오파들 ♥ 링크 ♥에 오셔요 상상 그 이상입니다 오시면 절대 후회안하실겁니다 최저의 가격에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 링크♥
1월 8일날 위는 저의 스팸 필터에 걸린 것인데 시간이 흐른 후 내용에 약간 변경해서 저의 스팸 필터를 피한 것이 아래의 댓글입니다. 댓글  내용은 같은데 보면 글 사이에 특수문자와 띄어쓰기를 하거나 해서 저의 스팸 필터를 피해 나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웃의 스팸 댓글이 아닌 글이 차단되지 않게 예전처럼 간단하게 스팸필터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러면 스팸을 못 막을 것 같으니 여러분도 차단되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욕실에서 두1명의 노1예와~ . 집이나 모델로 직접 보내드립니. . 3시간-3만a원 긴밤-5만원 횟수는 무제한! . 발가락부터 머리까지 깨끗히 입1사 . 하루밤 사랑~ 100프로~ 전국 각지 모두 가능~! . 시간제한없고 언제든지 만나실 오파들 .에 오셔요 상상 그 이상입니다 . 오시면 절대 후회안하실겁니다 최저의 가격에 .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마치며

단순한 스팸은 강하게 하지 않아도 간단히 스팸 댓글을 막을 수 있는데 이번 욕실 스팸은 강하지 않게 하고는 못 막으니 제가 강하게 스팸 필터를 적용할 것인데 스팸으로 많이 차단된다고 짜증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욕실 스팸 댓글이 제 블로그에 달리는 것이 싫으니 그것때문이라고 이해해 주세요.

스팸필터를 강하게 적용하면 오류가 많은 티스토리 스팸필터 오류와 더불어 스팸이 아닌 댓글도 정말 많이 차단돼 댓글을 다는 사람을 짜증나게 할 수 있으니 로그인이나 관리자 승인 후 출력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