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어떤 사람의 악성코드,로딩 속도 등의 이유로 닉네임앞에 홈페이지 아이콘이나 파비콘을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이것에 해당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닉네임앞 블로그 아이콘과 파비콘


댓글이나 방명록을 적으면 닉네임 앞에 파비콘과 홈페이지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단 댓글 쓴 사람의 파비콘과 홈페이지 아이콘을 설정했다는 가정하에서 입니다. 이것을 설정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필명(닉네임) 앞에 아이콘이 활성화에 대한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홈페이지 아이콘과 파비콘을 중계 역할을 하여 내 블로그는 악성코드가 없어도 댓글을 쓴 사람의 블로그가 악성코드가 있다면 내 페이지로 악성코드가 있다는 메시지가 나오므로 나오지 않게 했다. 나오지 않게 하는 것은 아래에서 설명한다.




두개의 플러그인 사용 설정과 해지


위에서 말했듯이 댓글이나 방명록을 적으면 필명(닉네임,이름)옆에 기본적으로 블로그 아이콘과 브라우저에 나타나는 파비콘이 보이게 됩니다. 그것은 관리의 플러그인에서 꾸미기의 홈페이지 아이콘 표시(파비콘)과 블로그 아이콘 표시를 찾아 클릭한 후 설정해지 버튼을 누르면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즉 비활성화된다는 말이고 꾸미기옆에 체크표시가 안 됩니다. 이와는 반대로 활성화하여 사용한다는 말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BY 엔팩스


'블로그/티스토리'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