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익스플로러가 다른 브라우저(파이어폭스,크롬,사파리)에 비해 느린 것은 알아주는데 브라우저가 느린 것은 참아 줄 수 있는데 그저께 하도 익스플로러 8에서 호환성 창이 자꾸 나오고 에러가 나서 브라우저가 닫히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 크롬,파이이폭스,사파리 중에 하나를 사용하려고 고심하다가 크롬이 속도가 빨라서 선택했는데 문제는 제가 많이 가는 믹시, 블로그 코리아 등은 아이디와 암호 입력시 창이 떠서 로그인을 해야 하므로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크롤 등이 로그인 창이 뜨는 경우도 쉽게 로그인 할 수 있다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 크롬 등 요즘에 나오는 브라우저는 아이디와 암호를 자동저장하는데 로그인 창이 뜨는 경우에는 로그인을 위해서는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예로 글을 믹스업하려고 하면 그 전에는 믹시에 로그인을 위해 클릭 두번이면 로그인이 됐는데  제가 크롬에 대해서 모르는지 몰라도 크롬에서 로그인을 하자니 아이디와 암호를 접속할 때 마다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요즘 브라우저는 아이디와 암호 등을 자동 저장합니다.

그리고 또 저장된 나의 잘쓰는 아이디로가 아니 딴 아이디로 네이버에 접속할 때가 왔는데 그때 다시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해야 했습니다. 그 전에는 익스플로러 8 에 설치된 알툴바와 네이버 툴바가 설치되어 있어서 저의 잘 쓰는 아이디로 로그인 할 때는 네이버 툴바의 자동로그인 기능을 이용했고 제가 시험적으로 가진 네이버 아이디만 총 6개인데 다른 아이디로 들어갈 때는 알툴바를 이용해서 상당히 변했는데 이렇게 할 수 있는것은 제가 제 컴퓨터를 나만 만질 수 있으므로 이렇게 하는데 다른 사람이 같이 자주 사용하면 저와 같이 하면 절대 안됩니다.

그럼 파이어폭스용으로 나온 알툴바는 없는 것으로 알고 파이어폭스용 네이버 툴바는 완전 허졉합니다. 익스플로러용 툴바와 완전 다릅니다. 암호 저장 기능은 최근 브라우저에 다 있는 것으로 아는데 창이 뜨는 로그인을 로그인과 암호가 수용없더군요.

※ 한 사람이 아이디 3개까지 말들 수 있는데 저는 우리 어머니 정보로 네이버에 가입했으니 총계 아이디가 6개입니다. 

  • 툴바 사용에 익숙한 나에겐 다른 브라우저가 불편하구나! 

그리고 제가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가 약 20개가 넘는데 그 곳의 암호와 아이디는 모두 알툴바에 저장되어 아이디와 암호를 모두 기억 못하고 툴바의 화면캡쳐, 청소기능, 북마크, 변역 등을 많이 이용하는 지라 익스플로러에 내가 너무 익숙해 있어서 상당히 불편하더라구요.  


  • 예전처럼 내가 자주하는 사이트를 방문해서 해야 할때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익스플로러 제한없이  다른 작업을 할 빠르게 해야 될때는 크롬 등을 전보다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익스플로러는 너무 느려서요.

크롬은 네이버 블로그의 글쓰기시 이미지가 안 올라가는 문제가 있어서 네이버 블로그 이용시 크롬등을 사용하지 마시고 크롬 대신에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세요.

익스플로러만 잘 해 주시고 다른 브라우저는 신경을 안 쓰시네요 글을 보시면 네이버 블로그를 할 때 왜 제가 크롬을 쓰지 말라고 했는지 아실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하실려면 익스플로러이 좋을 것 같고 네이버 블로그는 익스플로러용이다 라고 생각해도 되고  네이버 블로그도 왠만하면 익스플로러 6은 사용하지 마시고 익스플로러 7,8을 사용하세요.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