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네이버 블로그 앱을 보는데 전에 보았던 공감이라는 단어가 없고 티스토리처럼 늘 보는 하트 모양의 아이콘이 있었다. 그때는 그런가 하고 지나갔다. 우연히 PC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보고 공감이라는 단어 옆에 하트 아이콘이 있어서 뭔가 했는데 그것이 앱(어플)에서 볼 수 있었던 공감 버튼이었다. 



그것을 클릭하면 전에 공감 단어를 누른 것과 같았다. 그리고 그것을 누르면 공감한 수가 나타나고 누가 공감을 눌렀는지 나타나는 것이었다. 티스토리나 다음에 볼 수 있는 공감 버튼과 비슷한 것이었다. 해외 블로그로 말하면 텀블러의 공감 버튼과 같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SNS인 카카오스토리에서 본 것 같다. 아래는 왼쪽부터 네이버 블로그와 텀블러의 공감 아이콘이다. 그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