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동영상편집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파워디렉터라면 사진편집에는 포토디렉터를 사용한다. 8월에 버전 8에 대해 적었었는데 이번에 9로 업그레이드 되어 포토디렉터에 대해 적어보려고 한다.포토디렉터가 올해 최고의 사진 편집기로 선정된 데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다른 어떤 제품도 흉내낼 수 없는 인상 깊은 사진 등을 포토디렉터로만 만들 수 있다. 수백만 포토디렉터 팬들이 감동 받은 이유를 전부는 아니지만 일부를 아래에 나오는 동영상에 확인했으면 한다. 아래 동영상으로 포토디렉터는 어떤 것이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8기능에 있었던 아래 기능을 포함하여 레이어 템플릿을 불러와 편집, 단순한 레이어 편집, JPEG,TIF만 아니라 유명 디지털 카메라의 다양한 포맷인 RAW 포맷 지원, 빛나는 피부/페이스리터칭/피부톤 조절/바디세이프 등 사진보정 등의 기능은 적었으므로 아래에서는 9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 대해 적으려 한다. 



9에서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 애니메이션 GIF이 가능하게 됐다는 것이다. 8에서 동영상을 불러와 프레임 별로 나눌 수 있고 사진으로 캡처할 수 있었다. 그런데 그 캡처한 사진을 자체에서 애니메이션 GIF으로  만들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웠다. 애니메이션 GIF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9에서는 자체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어떤 기능인지 어느 정도 이해갈 것이다.


그밖에 포토디렉터 9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360º 이미지 편집을 지원한다. 포토디렉터가 있으면 360º 사진과 멋진 파노라마 사진 제작이 더 이상 번거롭지 않다. 그리고 360º 사진 촬영 중 사용했던 고정 삼각대를 다양한 물체로 대체할 수 있다. 즉 삼각대를 숨길 수 있다.



그밖에 9에 추가된 기능으로 블렌딩 레이어를 사용하면 여러 장의 걸작 사진을 한 장의 사진 속에 모두 혼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9  Ultra 버전에서는 더 더 많은 블렌딩 모드가 추가됐다. 


그리고 디헤이즈 슬라이더로 손쉽고 영상 속 안개, 헤이즈 등을 제거함으로써 가장 선명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욱 선명한 사진을 위해 전문가가 애용하는 디프린즈 도구를 사용해 사진 속 색상 띠를 제거할 수 있다.


포토디렉터 9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및 구입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어플.프로그램.앱.웹'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