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떼기 전에는 랭킹때문에 이런 글을 올리지 못했을 것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의 팀블로그에 대해서 아래 링크의 글을 쓸 만큼 아는데 문제는 이론만 알고 있어서요. 이론만 알고 실제에서는 직접 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되는지 몰라 경험자에게 물어보려고요. 이론만 밝으면 뭐하냐는 쓸데없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참고로 팀블로그에 대해서 모른다면 아래 팀블로그에 대한 글을 읽어보세요.


위의 글을 기초로 실제는 아래 글에서 나온 것 같은 부작용이 있을 것 같다는 추측입니다. 아래는 실제가 아닌 아래와 같은 문제가 있을 것같다 라는 생각입니다. 보통 실제에서는 변수가 많아 이론처럼 안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VIEW 애드박스를 뗐으니 제 마음대로 글을 적게 하려고요. 전에는 무조건 한 카테고리에 대한 글에 대해서만 적으려고 남이 저의 블로그에 글쓰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아래와 같은 다음뷰랭킹을 유지했거든요. 그리고 요즘엔 1일 1포스팅도하지 않고 지금은 격일제로 글을 쓰고 이런 글도 쓰고요. 블로그에  VIEW 애드박스가 있을 7월 11일까지는 랭킹때문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 후 15개월동안 1일 1포스팅을 했거든요. 그러나 지금은 저를 누가 통재하려는 것보다는 제가 저를 통재하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그래서 팀블로그에 남의 글쓰게 하는 것도 필요할 것 같아서요.

  • VIEW 애드박스를 블로그에서 없앤 이유 : http://min-blog.tistory.com/584 (아우!열받어. 전체랭킹이 54위였는데도 활동지원금이 10만원이 안되니 때려치웠습니다. 또한 51위인 경우는 두자리 활동지원금에 턱걸이였습니다.)
     


저의 블로그에는  인터넷에 대한 글만 있어 정말 어렵고 지겨울 것입니다. 저도 기져워 가끔 인터넷과 아무 관계없는 일상들을 올려볼까 해서요. 이것은 VIEW 애드박스를 떼기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일이었습니다. 씨디맨님께 간단한 것을 물어보았는데 여러사람의 경험을 듣고 주의할 사항을 생각해 보려고요. 그러니 댓글로 경험자는 조언부탁합니다. 이제는 이런 글도 올릴 수 있고 VIEW 애드박스를 땐 것이 후회스럽지는 않습니다. 다른 사람글이 아니고 저의 블로그에서 지금까지 올렸던 글 중에서 허접하다는 것이니 오해마세요. 1시간만에 글을 쓴 적이 한 번도 없기 때문에요. 
 


지금 당장 팀블로그를 하겠다는 것이 아니고 지금 생각중에 있으며 어떤 것에 주의해야할지 의견을 듣고자 하는 것입니다. 팀블로그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은 현재 저는 없습니다.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