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조커: 폴리 아 되] 예고편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알반적으로 글을 적을 때 수익을 생각하면서 글을 쓰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글이면 그 글로 작은 수익이든 발생되도록 적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보면 링크프라이스 등의 머천트(광고주)를 보고 글을 적지만 저는 반대로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수익을 생각한다면 저와 같이 글쓰면 안됩니다. VIEW 애드박스를 내리기 전에는 이런 글을 쓴다는 것은 상상해 본 적이 

글에 광고링크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 글을 적습니다.

수익을 생각했던 글의 예


인터넷팩스에 대한 글에서 :
http://min-blog.tistory.com/524무료로 팩스보내는 것에 대한 설명을 했습니다. 그 글에서 많은 인터넷팩스 서비스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왜 엔팩스하나팩스만 소개했는지 알겠나요? 엔팩스와 하나팩스는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광고주)라서 글에서 다루었습니다. 무슨말이냐하면 그 페이지의 링크를 타고 가서 엔팩스나 하나팩스에 회원가입하면 400원이 쌓이게 됩니다. 지금은 엔팩스의 경우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광고주)가 아니고 아이라이크클릭입니다. 나중에 모두 변경해야 겠네요.

성인물 차단에 대한 글을 쓰면서 : http://min-blog.tistory.com/463 은  무료 성인물 차단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글입니다. 거기에는 전혀 저에게 돈이 되지 않는 맘아이가 아닌 맘아이그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 글끝에 아쉬워서 맘아이가 아닌 수익을 생각해서 끝에 엑스키퍼에 대한 언급을 했습니다.

클라우드에 다룬 글에서 : http://min-blog.tistory.com/523 은 무료 클라우드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그 글을 적을 때 올레의 클라우드가 링크프라이스의 머천트(광고주)여서  넣었습니다. 그때 광고에서도 올레의 클라우드가 나오니 수익이 많이 발생하더라고요.

명의도용방지에 대한 글에서 : http://min-blog.tistory.com/452 은 명의도용검사를 무료로 할 수 있는 글이었습니다. 그 글에서 한국진흥원의 주민번호클린센터가 부족하고 유료인 싸이렌24의 서비스가 좋을 것 같아 언급했습니다.

광고 링크? : 이렇듯 링크가 걸린 문구에 마우스 포인터를 위로 가져가면 아래 그림의 빨간박스처럼  링크가 나와  광고 링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무슨 말인고 하니 싸이렌24의 경우 링크가  http://www.siren24.com/ 여야 합니다. 그런데 링크가 아래 그림처럼 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siren24&a=A100351338&l=0000 나오는데 링크를 클릭하면 http://www.siren24.com 으로 갑니다. 누구의 링크를 클릭했는지 제 전용링크입니다. 공과금 등을 낼 때 자신의 전용계좌가 있는 것과 비슷한데 뭐라고 설명하면 이해가 빠를지 생각이 안 나네요.그리고 주소가 길면서 광고 링크라는 것이 거부감이 줄 수 있으므로 주소를 http://goo.gl/gbcqa 으로 짧게 줄였던 적이 있습니다. 


  • 이렇듯 수익블로그도 아닌데 글에 광고링크(?)가 있다면 꺼려지 알고 싶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되는지요? 저의 경우는 거부감 등이 없거든요. 
  • 수익블로그만 수익모델에 안다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입니다. 만약 댓글에 수익모델에 대한 홍보 등의 댓글이면 바로 삭제이니 삭제했다고 원망하지 마세요. 그리고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 경력이 17개월 됐으니 알만한 것은 아니 사람을 찔러보지 마세요. 
  • VIEW 애드박스(다음뷰애드)를 내리기 전에는 이런 글을 쓴다는 것은 상상해 본 적이 없었는데....


'블로그'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