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 소개


호주대사관이 주최하는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정보를 이 페이지에서 적고자 한다. 그럼 왜 호주대사관 주최하는 호주유학 박람회가 좋은지 아래와 같이 7가지가 있다. 


1. 호주 대사관이 주최해 가장 믿을 수 있는 박람회라는 점이다. 18년 간 주한 호주 대사관이 직접 유학 박람회 개최함으로써 호주 유학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가장 공신력 있고 믿을만한 정보를 제공한다.


2. 세계 최상위권 랭킹의 호주 명문대가 대거 참가하는 국내 최대 호주유학박람회다. 세계 상위 3% 또는 100위를 차지한 많은 대학이 참여한다. 아래 그림은 박람회 참여 학교 중 세계 상위 3% 안에 있는 명문대 2개만 소개했다. 그리고 여기에 타 유학원 박람회와는 달리, 각 학교의 입학 담당자들과 직접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3. 취업이 잘되는 호주의 직업 기술 전문 과정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실습 중점의 교육 과정을 통해 학업 내내 유/무급 실습, 파트타임 취업 등에 유리하다. 그리고 박람회 참여 학교 중 취업에 관련된 학교 중 2군데만 찾으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호주유학박람회의 세미나 일정이 토,일이고 오후 1~4시까지니 취업에 관심 있다면 웬만하면 모두 참석했으면 한다.


 


4. 호주 각 주의 교육청에서 직접 안내하는 호주 공립 조기유학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적으면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주 각 주의 교육청/공립 학교 관계자들에게서 초/중/고등학교 조기유학, 단기 조기유학 체험과정, 여름/겨울 캠프에 관한 다양하고,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5. 호주 정부 교육부, 비자과, 관광청 직원들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취업/워킹홀리데이/인턴쉽/비자에 대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래 나오는 세미나 일정에 호주대사관 비자과에서 호주학생 비자 및 워킹홀리데이 비자에 대한 질의 응답한다고 한다.


6. 호주 정부 장학금 및 학비 지원 혜택에 관한 알아볼 수 있다. 주최하는 호주 대사관과 후원하는 페퍼 저축은행이 참여하니 아래 그림을 보듯이 호주 대사관의 교육부에서 호주 정부 장학금과 후원사의 지원금도 안내 받을 수 있다.



7. 아래에서 적지만 온라인 사전등록 후 박람회 참가하면 추첨하여 선물이 제공한다. 선물 제공은 아래 나오는 세미나 일정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다. 


위의 7가지 장점이 호주대사관이 주최하는 믿을 수 있는 유학 박람회에서 제공한다는 점을 기억했으면 한다.  




호주유학 추천

호주 유학에 부정적이거나 믿음이 안 갔던 사람이 많았을 것이다. 그런데 위와 같은 7가지 특징으로 그런 생각은 없어졌을 것이다. 호주 유학에 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을 것이다. 그래서 호주 유학을 고민하는 사람은 호주대사관의 주최하는 호주유학박람회에 참석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받았으면 한다. 그리고 아래 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기 위해 호주 현지 유학생의 생생 인터뷰를 봤으면 한다.




장소, 시간 및 세미나 

장소는 서울 코엑스 (COEX) 3층 E홀 이고 날짜와 시간은 10.14(토)과 10.15(일), 오후 1시 ~ 6시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토,일에 세미나 프로그램이 다르니 일정을 상세히 보고서 참석해도 좋을 것이다. 세미나 일정 중에 경품행사는 아래에서 적지만 인터넷으로 사전등록하면 해당된다. 


혹시나 호주유학박람회 장소인 서울 코엑스 E홀을 모르는 사람은 위해 지도로 표시하면 아래와 같다.



 

참여 학교


세계 3%와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드는 호주 명문대학교 6개교를 비롯한 호주 유수의 국립 대학들이 대거 참여 한다. 위에서 세계 3% 안에 드는 학교 2개교만 적었는데, 아래 그림에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드는 명문대 중 45위, 33위, 50위 안 대학 3개만 소개한다. 아래 소개 대학 외에  예술 및 디자인 분야 세계 17위 (호주 1위), 스포츠 과학분야 세계 1위, 예술 및 디자인 분야 세계 17위 (호주 1위) 등도 있다. 




사전 등록 


여기에서 사전 등록하고 참석하면 무료 상담을 받아 궁금한 점을 얻을 수 있고 운 좋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웬만하면 사전 등록을 해서 참석했으면 한다. 그리고 사전등록하면 등록한 주소로 초청장을 우편 발송해 준다고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