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얼리버드 여행 상품

여기에서 얼리버드(early bird)라는 단어가 많이 나온다. 그래서 얼리버드에 대해 검색을 통해 대강 의미를 알았다. 얼리버드는 미리 예약하여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 많이 나오지만 몇 개월 전에 예약하여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상품이 많다. 다른 예로 항공권도 얼리버드 요금제라는 것이 있어서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동남아 얼리버드 최대 30% 할인 기획전


하나투어여행에서 동남아 얼리버드 최대 30%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 미리 예약하는 얼리버드니 예약 기간은 2017.9.11~2017.10.11이고 출발은 2017.11. 1 ~ 2018.1.31이다. 9월과 10월초 여행 비용을 모아 거의 모든 상품에서 동남아 할인을 받는 하나투어 동남아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동남아 얼리버드 베스트


동남아 얼리버트 BEST 상품에는 크게 3가지가 있는데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가 있다. 위에서 최대 30만원 할인 이라고 했는데, 그 상품은 패키지 1번과 같이 북인도 9일 상품이다. 아래 그림에 나온 상품 4개는 패키지 상품 중 일부인데 이외에도 상품이 많다. 동남아 얼리버트 BEST 상품은 가격 할인 위주라고 보면 된다. 가격 할인, 여행 일정, 혜택 등을 보고 싶다면 동남아 얼리버트 BEST 아래에 있는 패키지,자유여행,골프를 선택해서 봐야 한다.   



여행 중 짜여진 일정에 쫓아가는 것도 짜증 날 것이다. 이것을 해주는 것이 다름 아니라 자유 여행이다. 자유 여행 상품도 최대 2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면 위의 패키지 상품과 마찬가지로 아래 상품을 일부이다.



패키지, 자유여행도 싫고 동남아 할인 여행을 하면서 골프나 즐기면서 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진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은 아래와 같은 골프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아래에서 설명하지만 골프 여행인 경우는 얼리버드 공동 특전인 포토앨범 제작 쿠폰 제공과 지역별 특전 상품인 푸드팩 성인 1 인당 1개 제공,오일마사지 - 황제마사지 업그레이드,데이터 무제한 유심칩 제공이 있다. 



혹시 상품 가격이 부담된다면 얼리버드 BEST 하단에 얼리버트 최저가를 클릭해 살펴봤으면 한다. 거기 나오는 페이지를 보면 얼리버드 최저가 상품을 볼 수 있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249,000으로 패키지에 있는 상품으로 그 가격이면 부담이 없을 것 같다. 



동남아 얼리버드 포토 앨범 제작 쿠폰 


아래 그림에 나왔듯 얼리버드가 들어간 상품이라면 포토앨범 제작쿠폰을 제공한다. 여행 상품 중에 아래 그림 2번에 나왔듯 얼리버드가 들어간 상품이라고 하는데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 참고로 얼리버드라는 단어는 골프 상품에 많이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동남아 일리버드 지역별 특전 


패키지,자유여행,골프 상품에 따라 지역별 특전이 있는데 거기에서 패키지 여행은 아래 그림과 같다. 3개 여행 상품 중에 패키지 상품 특전이 가장 많다. 하나투어 마일리지, 동남아 객실 업그레이드, 데이터 무제한 유심칩(인당 제공) 등 특전을 모든 상품이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윗그림 2번처럼 상품 제목에 3번에 나왔듯 [얼리버드]가 들어간 상품에 한정된다고 하니 오해 없도록 한다. 참고로 하나투어 마일리지 가입 및 조회는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상품을 상세히 보기


위에서 동남아 얼리버드 BEST 상품을 소개했는데 그것은 가격 할인 위주다. 그러니 아래 그림처럼 여행 가격 할인, 여행 혜택 및 여행 일정 등을 알고 싶다면 동남아 얼리버드 BEST 아래쪽에 있는 상품을 봤으면 한다. 거기에 추가하여 얼리버드 최저가 상품이라는 것이 있다. 아래 그림은 21개 패키지 상품 중에 4개인데 위에 적은 동남아 얼리버드 BEST 상품과 달리 혜택, 일정 등 구체적인 내용이 나온다.

아래 나온 상품 중에 일정만 본다면 3번을 괜찮은 것 같다. 그러고 보니 4번에 나온 일정도 괜찮은 것 같다. 아래는 4개 상품인데 21개 패키지 상품 중에 일정이 3번만큼 좋은 것이 많다.   




기획전과 홈페이지 이동


얼리버드 기획전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여기를 클릭하면 되며 기획전이 아닌 하나투어여행의 전 상품 및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방문했으면 한다. 위는 단지 기획전 설명이니 부족한 여행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