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경록은 61년이 넘는 전통과 축적된 노하우로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이다. 그리고 국내 유일 100여명의 시험출제위원(급) 대학교수로 이루어진 출제위원급저자그룹과 매년 연속 99% 출제율과 공인중개사 등 매년 99% 출제신화를 자랑한다. 또한 랭키닷컴의 순위 산정 기준에 의거하여 2017년 6월 4주부터 2017년 12월 2주까지 부동산 / 주택교육분야 1위를 차지하여, Rankey Category Top 사이트에 선정됐다. 아래 동영상은 중앙일보 2017 고객 감동 우수 브랜드 1위 수상기업 영상으로 경록을 소개하고 있다.


 
아래  동영상은 왼쪽부터 차례로 2017년 공인중개사 경록강의, 부동산 용어도 모르는 탈북자 동차합격 인터뷰, 공인중개사 [SBS생활경제_일자리 창출 스스로 개척하라]라는 제목의 유튜브 동영상으로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이런 특징이 있는 경록으로 경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래 그림은 메인 페이지에서 강의샘플 및 교재를 볼 수 있다. 그리고 공인중개사 한방에 합격 이벤트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피스365 Home과 Personal의 차이


'IT.인터넷.생활 관련/유용한 정보'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