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파묘]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윙카]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반응형



이 페이지에서는 무료로 메일얻기와 메일이 2개이상이면 좋은 이유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아마 대부분은 하나의 메일만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 2개이상이 사용한다면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왜 좋은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2개이상의  메일 사용하면 좋은 점 - 1.짜증을 해결할 수 있음


카페 메일과 쪽지는 짜증 :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메일이나  휴대전화로 인증하기를 원하는데 그럴 때 주메일이 아닌 부 메일주소로 다른 메일을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 다음 카페나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가입한 카페로 부터 오는 쪽지나 메일은 상당히 귀찮습니다. 어떤 카페는 심심하면 메일이나 쪽지를 보내니 꼭 확인해야 할 중요한 메일이 묻히거나 안 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메일폭탄 : 카페만 아니라 요전에 어떤 글을 봤는데 페이스북에서 오는 메일은 거의 메일폭탄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페이스북에 활동할 때 페이스북 그룹에서 오는 메일이 정말 짜증이더라고요. 그 그룹에 다른 사람이 글을 올려도 메일이 오고 정말 왕짜증이더라고요. 아래 그림은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는 것인데 페이스북에서 로그인시 필요한 것이 메일주소로 그 메일주소로 페이스북에서 메일이 온다고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을 해보면 알겠지만 페이스북에서 오는 메일은 짜증이니 웬만하면 자주 사용하는 메일로 회원가입을 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메일오는 것이 신기하나 나중에는 메일이 짜증나서 중요한 메일을 확인하지 않게 됩니다. 페이스북에 대한 것은 아닌데 조카가 싸이월드에 무엇을 한 모양인지 제 메일로 싸이월드 일촌에 대한 메일이 짜증스럽게 오더라고요.



2개이상의  메일 사용하면 좋은 점 - 2.사용하려는 메일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음


예전에 제가 대용량이 메일을 보내려고 했는데 대용량과 크롬에서는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지 못해서 한메일(다음 메일)로 보냈다는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그 글은 대용량메일보내기에는 한메일인 이유에서 볼 수 있고 스마트폰 등에서는 구글메일(지메일)이 좋다는 글을 왜 지메일(구글 메일)을 사용하는지 알았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메일을 알고 있으면 특정 목적의 메일을 보내는데 도움이 됩니다. 브라우저에서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을 사용한다면 크롬확장프로그램, 지메일/한메일/네이버메일/네이트메일을 보면 좋습니다.

메일을 얻을 수 있는 곳

 
무료로 메일 얻기 : 알고 있는 포털사이트 등 웬만한 곳은 메일서비스를 하여 무료 메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메일을 제공하는 곳이 다음의 한메일(다음메일),네이버의 네이버 메일,구글의 지메일(구글메일),네이트의 네이트 메일,파란의 파란메일,야후의 야후메일,MSN의 핫메일 등입니다.  무료가 아닌 유료 웹호스팅을 한다면 메일을 제공하니 그 메일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개인정보를 허술하게 관리하는 사이트에 회원가입할 필요없이 기존에 가입한 곳이 있으면 휴먼중인 그곳의 메일을 활용하세요. 제가 휴먼중인 것을 합치면 거의 메일이 10개 이상이네요. 

네이버  메일 : 네이버 메일에 대한 일반적인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동영상을 보면 됩니다. 동영상이 총 3개입니다. 다른 메일에 대한 내용은 대용량파일을 보내기에 좋은 메일은 지메일,네이버메일,한메일 을 보세요.

  ■ 기본 용량 : 5 GB
  ■ 대용량 첨부 : 2 GB 미만 (조건이 액티브엑스가 되는 익스플로러에서)

메일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으니 무작정 여러개의 메일을 사용하지 마세요. 주로 사용하는 메일은 마구잡이로 사용하면 메일이 여러개 있어도 소용없습니다. 하나는 인증, 스팸 등으로만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제가 비록 10개이상의 메일을 가지고 있지만 한 군데는 비밀번호가 겹치는 않고 사용합니다. BY 백전백승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