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백.승.

배경에 나오는 유튜브는 [범죄도시] 입니다. 그리고 이전은 [댓글부대] 이었습니다. 참고로 유튜브 배경 멈춤, 소리, 재생 등은 오른쪽 상단 플레이바를 사용하면 됩니다.

Made with Bootstrap 3 And Powered by Tistory

제목에 진주식당이 들어갔다고 맛집 포스팅이 아님을 알아두세요. 여기서는 단지 진주식당의 위치에 대해서만 적겠습니다. 진주식당은 무엇이 맛있다 음식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런 것을 원한다면 다른 글을 찾으세요.


며칠전에 저녁 9시쯤 삼호광장(서문로터리)을 지나가다가 어떤 사람이 진주식당의 위치를 묻길래 말해주었던 것이 생각나서 진주식당의 위치에 대해 적겠습니다. 진주식당이 유명한지 모르는데 저라면 사람이 많이 알 수 있을 가능성이 있을 큰 건물을 말하겠습니다. 진주식당 바로 옆에 뉴(New)경남호텔이 있어서 뉴(New)경남호텔을 물으면 서귀포 사람은 대부분 알 것 같거든요. 제 생각인지 몰라도 진주식당은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뉴경남호텔앞에서 리무진버스(공항버스)를 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만 보면 뉴경남호텔과 썬비치호텔이 없네요. 진주식당은 뉴경남호텔 옆에 있고 썬비치호텔과는 약 100미터 거리에 있거든요. 그리고 스카이뷰를 보니 뉴경남호텔과 진주식당이 상당히 멀리 떨어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직접보면 뉴경남호텔 바로 옆에 진주식당이 있습니다. 제가 저녁에 자주는 아니고 가끔 진주식당 근처를 지나서 옆에 있다는 것을 알거든요. 그리고   저녁에 봐서 진주식당의 위치를 정확히 몰랐는데 뉴경남호텔과 진주식당 사이에 건물이 하나더 있군요. 이것은 큰지도보기에서 로두뷰로 보았습니다.


뉴경남호텔이 지도에 없어서 뉴경남호텔이 있는 지도를 삽입했습니다. 지도를 보면 뉴경남호텔옆에 진주식당이 보이는데 실제로는 뉴경남호텔 옆에 진주식당이 있습니다. 내일 진주식당이 뉴경남호텔과 얼마나 떨어졌는지 봐야 겠네요.


찾아보는 김에 썬비치호텔도 지도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보았습니다. 썬비치호텔 근처에 진주식당이 있는 것 보일 것입니다.  지도에서 뉴경남호텔도 보이는데 뉴경남호텔과 썬비치호텔의 거리는 약 100미터정도입니다. 그리고 지도에서 차 아이콘이 있는데 지도를 많이 삽입하지 않아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이 글에서 진주식당의 위치를 다루었다고 제가 서귀포에 산다고 서귀포 맛집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니 묻지마세요. 그리고 서귀포에 있는 관광지에 대해서도요. 

서귀포를 다니다 사람들이 물어보는 관광지 위치에 대해 나중에도 적으려고 합니다. 머리아픈 인터넷이나 IT 등에 대해 읽는 고역일 것 같습니다. 서귀포에 살면 서귀포에 대해 모든 것을 아는 것으로 알더군요. 가끔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4가지라는 코너가 많이 공감되더라고요.


무료 팩스

'IT.인터넷.생활 관련' 관련된 글 MORE



Close 방명록
×

카테고리




×
×